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승리 유예원 양다리 디스패치 그 진실은?

by 호빵맨23 2023. 10. 6.
KoreanEnglishFrenchGermanJapaneseSpanishChinese (Simplified)

승리 양다리 그 진실은??

 

승리의 최근 소식이 전해지면서 양다리 환승 여행 의혹이 불거져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해당 논란은 디스패치가 폭로한 내용으로 승리가 2023년 9월 21일부터 29일까지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서로 다른 여자친구와 교대로 데이트를 즐겼다는 내용입니다.

 

승리 유혜원 사진

 

보도에 따르면, 승리는 2023년 9월 1일부터 A 씨와 연인 관계를 맺었으며, 그들은 9월 21일부터 25일까지 발리에서 4박 5일간의 여행을 즐겼습니다.

 

이후, 승리는 과거에 알고 지냈던 B씨와 우연히 마주쳤으며, 저녁 모임에 B 씨를 초대하였습니다.

 

그 자리에서 A씨와 B 씨가 서로 만나 인사하고 맞팔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어서 승리는 A 씨의 시선을 피해 B 씨와 연락을 주고받으며 관계를 진전시키게 되었습니다.

 

그 후, 승리는 B씨에게도 발리 여행을 제안하였으며, B 씨 역시 동의하여 승낙하였습니다. 따라서 현재 승리는 A 씨와의 발리 여행 일정이 끝나는 날인 9월 25일부터 B 씨와 함께하는 일정을 잡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승리 양다리 사건 개요는 다음과 같습니다.

 

 

 

승리 양다리 타임테이블

 

1차 여자A

9월 21일 : 인천에서 발리 이동 <승리가 공항에서 픽업>

9월 22일 : 골프, 클럽에서 음주가무

9월 23일 : 카페-바다-클럽

9월 24일 : 식당-바다-클럽

9월 25일 : 인천 도착 <발리 공항 출국장에서 A 씨와 23시 45분 헤어짐>

 

2차 여자 B
9월 25일 : 여자 B 인천에서 발리 이동

9월 26일 : 01시 05분 여자B 발리 도착 <입국자에서 승리가 픽업>

                  여자 A 씨를 보내고 바로 입국장에서 여자 B를 픽업!!

9월 26일 : 골프-클럽

9월 27일 : 카페-바다-클럽

9월 28일 : 승리 양다리 발각됨, 여자 B 씨 한국으로 귀국

 

승리 양다리 여자 A, B카톡대화내용

 

승리 카톡내용

 

승리 양다리 발각이유

1. 여행일정이 모두 동일했다

2. 승리는 몰랐지만 여자 A, B는 인스타그램 친구(맞팔)이었다. <결정적>

 

 

 

 

그리고 이번 사건과 더불어 승리의 지난 연인으로 3차례나 지목되었던 유혜원이 SNS에 의미심장한 글을 남겨 주목을 받았습니다. 

 

인플루언서이기도 한 유예원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10월 4일은 세계 동물의 날"이라고 썼습니다. 

 

<유예원 프로필>

유혜원 사진

 

이름 : 유혜원

생일 : 1995년 9월 6일(27세)

키/몸무게 : 158cm / 41kg

직업 : 인플루언스 / 배우

 

승리는 과거에도 다양한 사건과 문제로 연루되어 이미지가 크게 훼손되었습니다.

버닝썬 폭력 사건 등 법적인 문제들로 인해 이미 연예계에서 은퇴하였으며, 형사 처벌도 받았습니다.

 

승리의 1년 6개월 수감생활 중 옥바라지를 한 사람이 유혜원이라는 알려지고 있는 가운데 이번 사건은 유혜원 본인뿐만 아니라 주변사람들도 충격으로 빠뜨렸습니다.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유투버 '채꾸똥꾸' 박채린 전 남친 서동현에게 지속적 협박당해

 

유투버 '채꾸똥꾸' 박채린 전 남친 서동현에게 지속적 협박당해

박채린 전 남자친구 서동현 협박 폭로 유튜브 채널 '채꾸똥꾸'의 운영자 박채린(채꾸)이 전 남자친구 서동현(똥꾸)에게 지속적인 협박을 받았다고 주장하며, 헬스 유튜버 윤한진과의 새로운 연

skyccy20012.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여성출연자 프로필 영숙 현숙 옥순 인스타

 

나는 솔로 16기 여성출연자 프로필 영숙 현숙 옥순 인스타

오늘 최종회를 남겨 둔 나는 솔로 16기 오늘은 화제와 반전의 연속이었던 나는 솔로 16기 여성 출연자들의 프로필과 이슈를 정리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나는 솔로 16기 여성 출연자 나이 : 32세(1

skyccy20012.tistory.com

나는 솔로 16기 남성출연자 인스타 영철 영수 영호 상철 광수 영식

 

나는 솔로 16기 남성출연자 인스타 영철 영수 영호 상철 광수 영식

이번 나는 솔로 16기 역대급이라는 평가가 많습니다. 돌싱특집이기도 하지만 그보다는 출연자들 캐릭터의 개성이 뚜렷하기 때문입니다. 단 1회만 최종선택만 남은 상황에서 반전과 반정을 거듭

skyccy2001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