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16기 남성출연자 인스타 영철 영수 영호 상철 광수 영식

by 호빵맨23 2023. 9. 29.
KoreanEnglishFrenchGermanJapaneseSpanishChinese (Simplified)
 

이번 나는 솔로 16기 역대급이라는 평가가 많습니다.

돌싱특집이기도 하지만 그보다는 출연자들 캐릭터의 개성이 뚜렷하기 때문입니다.

 

단 1회만 최종선택만 남은 상황에서 반전과 반정을 거듭하고 있는 나는 솔로 16기!!

남성 출연자들의 간단한 프로필과 인스타 그리고 이슈가 되었던 내용을 모아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나는 솔로다 포스터

 

출연자 프로필 및 인스타 그리고 이슈

 

나는 솔로 16기 남성 출연자

 

<영수>

나이 : 38세 (1983년생)

직업 : 헬스트레이너

자녀 : 3명(비양육)

16기 영수는 헬스트레이너 답게 탄탄한 몸매와 잘생긴 외모를 자랑했습니다.

자기소개에서 세명의 자녀가 있지만 자신이 키우고 있지는 않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솔로16기 영수사진
영수 인스타그램

 

<이슈 및 커플 매칭>

영수는 아이의 양욱은 이혼한 아내가 하고 있고, 2013년 결혼하고 나서 4년 만에 아이 셋, 다둥이 아빠가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사실 만날 수 있는 기회는 많았지만, 아이가 셋이라고 이야기 하면, 이내 관계가 끊겼다고 말을 했습니다.

 

그러다 보니 상대방도 양육을 하고 있는 여성이었으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이상형으로는 배려심 있고 여성스러운,

그리고 청담동 맏며느리 스타일을 만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블라인드 댓글로 인해 인성 논란이 있기도 했지만 더 이상 추가 폭로가 없는 것으로 보아 진실이 아닌 것으로 판단이 됩니다. 

 

최종선택을 남겨둔 상황에서 옥순과 좋은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지만 최종선택이 어떻게 될진 지켜봐야 하겠습니다. 

 

영수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kkobuki/

 

 

 

<영호>

나이 : 35세(1987년생)

직업 : 삼성 디스플레이 엔지니어

자녀 : 없음

전형적인 공대 모범생 이미지인 나는 솔로 16기 영호 자녀도 없고 비교적 젊은 나이이기 때문에 돌싱특집에서 조건면에서는 가장 유리한 위치에 서있었던 출연자였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호사진

 

<커플매칭 및 이슈>

삼성디스플레이 10년 차 재직중이며 사내부부였는데 이혼했다고 밝혔습니다. 혼인신고는 하지 않았고, 자녀가 생기면 하려고 했으나 그전에 이혼했다고 밝혔습니다.

 

연애를 오래하고 결혼했는데, 연애 때와는 너무 달라서 이혼하게 되었고, 배려심 많은 여자를 이상형으로 꼽았습니다. 영호는 모범생 이미지답게 방송기간 동안 별다른 이슈는 없었는데요 방송 내내 오르지 현숙만을 바로 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영호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kkobuki/

 
 

<영식>

나이 : 40세(1983년생)

직업 : LG에너지 솔루션 엔지니어

자녀 : 2명(양육중)

자기소개 출연진을 눈물바다로 만들었던 장본인입니다.

반듯한 인상이지만 어딘가 그늘이 보이는 영식은 출연자 중 유일하게 사별을 한 출연자였습니다. 

 

나는 솔로 16기 영식 사진

 

<커플매칭 및 이슈>

나는 솔로 16기 영식은 무려 13살 딸, 11살 아들을 육아하고 있는 아빠였는데요.

이혼 후, 1년 넘게 재혼 생각이 없었는데, 막내 아이가 ‘새엄마 만날 생각 없지?’라고 물어봐서 아이들 때문에 용기를 얻어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영식은 충청도 남자이지만 답답한 스타일은 아니라고 말을 했습니다. 방송 내내 현숙만을 바라보는 지고지순한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다만 현숙이 영호와의 사이에서 갈팡질팡하고 있어서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현숙의 선택에 따라 운명이 달라질 것으로 보입니다.

 

영식도 반듯한 이미지와 같이 별다른 이슈 없이 방송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영식 인스타그램 비공개

 

 

<영철>

나이 : 40세(1983년생)

직업 : 환경부 산하기관 내 기초시설물 설치공사 감독

자녀 : 2명(양육 중)

소지섭과 조진웅을 조합한 외모를 가진 영철은 자기소개 때 자녀에 대한 사랑이 우선이라는 신념 밝혀 쉽게 다가가기 어려운 인상을 풍긴 출연자였습니다. 

 

나는 솔로16기 영철 사진

 

 

<커플매칭 및 이슈>

도를 넓은 오지랖으로 MC 데프콘으로부터 "나니까 상"이라는 별명을 얻은 영철!! 첫인상부터 정숙과의 순탄한 분위기를 이어가고 있지만 대화를 하면 할 수록 현실적인 장벽을 느끼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연세대학교 야간대학원 학력논란과 계약직 직업에 대한 이슈는 있었지만 본인이 인정하고 인스타그램 프로필 수정으로 논란을 잠재웠습니다.

 

영철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6.24sm/

 

 
 

<광수>

나이 : 41세(1982년생)

직업 : 스타트업 대표

자녀 : 없음

자녀는 없지만 두 번의 돌싱 생활을 겪은 특이한 이력의 소유자 광수!! 첫 소개 때 벙거지 모자를 쓰고 나와 주목을 끌었는데요 나는 솔로 출연을 위해 모발이식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가장 편안한 인상을 풍긴 출연자였습니다. 

 

나는 솔로16기 광수사진

 

<커플매칭 및 이슈>

나는 솔로 16기 광수는 엘지전자 출신으로 현재는 스타트업 대표라고 합니다.

 

아이디어 제품을 직접 기획 및 제조하여 판매하는 회사를 운영하고 있고 본인의 이상형으로는 ‘외모, 나이 상관없고 마음에 드는 분이 있으면 자녀가 있어도 상관없다. 사람을 판단할 때 선입견 없이 보려고 해서 재력도 전혀 중요하지 않다고 밝혔습니다.

 

방송초기에는 옥순과 분위기가 매우 좋았습니다. 그러나 주변 말들로 인해 옥순을 스스로 포기하는 행동을 하게 됩니다. 현재는 후회를 하며 다시 옥순을 잡아보려고 노력을 하고 있지만 쉽지 않아 보입니다.

 

광수는 방송이 나가는 동안 큰 이슈는 없었지만 옥순과 오해를 풀기 위한 자리에서의 영철과의 갈등장면은 방송을 보는 시청자들을 불편하게 했습니다. 

 

광수 인스타그램 주소 <비공개>

 

 

<상철>

나이 : 41세(1982년생)

직업 : 미국 보잉사 조사원

자녀 : 없음

나는 솔로 출연을 통해 시애틀 유고보이라는 별명을 가지게 된 상철!! 단연 나는 솔로 16기 화제의 출연자입니다. 그만큼 반전의 매력을 가진 출연자였습니다. 

 

나는 솔로16기 상철사진

 

 

<커플매칭 및 이슈>

나는 솔로 16기 남자 출연자 중 가장 큰 이슈 메이커라고 한다면 단연 상철일 것입니다. 

 

그만큼 나는 솔로 16기에서 가장 독특한 캐릭터로 상철을 꼽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입고 나온 옷조차도 사자가 그려진 옷을 입고 나와 동물을 좋아해서 동물이 그려진 옷을 좋아한다고 밝혔고,

 

다음화 예고편에서도 판다옷이 그려진 옷을 입고 나와 MC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상철의 친형은 과거 짝에 나온 경험이 있는 시애틀 4 호남이라고 밝혀 더 큰 충격을 안겨줬습니다.

그는 코로나 시기에 말레이시아 화교였던 전 와이프와 갈등이 생겨 이혼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주방 일은 여자가 해야 한다고 말하며 모두를 경악에 빠지게 했습니다.

 

방송 중 별다른 이슈는 없었지만 27일 방송을 통해 영숙과 영자에게 끊임없이 선택 확답을 요구하는 모습을 보여 역대 최강의 빌런이 아니냐는 말을 듣고 있습니다. 과연 최종회 때 어떤 모습을 모여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상철 인스타그램 주소 https://www.instagram.com/sapsaree_kang/

 

 

 
 

함께 보면 좋은 글

 

나는 솔로다 16기 상철!! 진정한 역대 최강의 빌런??

 

나는 솔로다 16기 상철!! 진정한 역대 최강의 빌런??

27일 방연된 나는 솔로다 16기편은 이번 돌싱들의 엇갈린 감정을 솔직하게 보여주는 회였습니다. 특히, 16기 상철은 최종 선택을 앞두고 '무한 로맨스 도르마루'에 들어갔습니다. 여기서 도르마루

skyccy20012.tistory.com

지유찬 그는 누구인가?(항저우 아시안게임 수영 50m 금메달)

 

지유찬 그는 누구인가?(항저우 아시안게임 수영 50m금메달)

지유찬 그는 누구인가?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대한민국의 금메달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수영국가대표 선수인 지유찬 선수!! 25일 열린 제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남자 자유형

skyccy20012.tistory.com

오일풀링에 대해 아시나요?? <오일풀링의 효능과 방법 그리고 주위점>

 

오일풀링에 대해 아시나요?? <오일풀링의 효능과 방법 그리고 주위점>

최근 인도에서 민강요법으로 시작되어 시행되어 오고 있던 오일풀링이 과학적으로 건강관리에 여러 가지 이점으로 작용한다는 것이 밝혀지면 우리나라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

skyccy20012.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