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는 솔로 16기 여성출연자 프로필 영숙 현숙 옥순 인스타

by 호빵맨23 2023. 10. 4.
KoreanEnglishFrenchGermanJapaneseSpanishChinese (Simplified)

오늘 최종회를 남겨 둔 나는 솔로 16기 오늘은 화제와 반전의 연속이었던 나는 솔로 16기 여성 출연자들의 프로필과 이슈를 정리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나는 솔로16기 썸네일

 

나는 솔로 16기 여성 출연자

 

나는 솔로 16기 영숙사진

<영숙>

나이 : 32세(1990년생)

직업 : 무용강사. 쇼핑몰 운영

자년 : 1명(양육 중)

나는 솔로 16기 출연자 중 상철만큼 많은 화제를 뿌린 영숙, 말투나 성격이 평범함과는 먼 독특한 개성의 출연자였습니다.

 

영숙은 친언니와 술자리를 갖다가 소개받은 남자와 짧게 만나고 딱 한 번의 관계를 가졌는데, 그만 아이가 생겨버려 결혼하게 된 케이스라고 밝혔습니다.

 

그 이후 가족들과 연을 끊고 결혼했는데, 결국 이혼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이상형으로 ‘인간 된 남자를 만나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커플 매칭 및 이슈>

이번 나는 솔로 16기에 가장 큰 이슈 메이거 아니었나 싶네요 광수와의 데이트 중 '산전수전'이란 말 때문에 데이트를 중단하고 말을 잘 못 전달해서 여러 사람의 관계를 불편하게 하는 모습은 비호감이었는데 상철과의 케미는 웃음을 자아내게 했습니다.

 

상철을 계속 밀어내는 모습을 모였지만 내심 마음에 두고 있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최종회 선택에 상철을 선택했는지는 알 수 없으나 상철과의 데이트 모습이 일반시민에게 포착되어 온라인상에 전파되고 있습니다.   

 

영숙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apsaree_kang/

 
나는 솔로 16기 정숙사진
 
 

<정숙>

나이 :37세(1986년생)

직업 : 에너지 공기업 근무

자녀 : 없음

나는 솔로 16기 남성중 조건적으로 가장 유리한 사람이 영호라면 여성출연자 중에서는 정숙일 것입니다. 공기업 근무에 자녀도 없고 외모도 전형적인 골드미스 느낌의 외모를 가졌습니다.

 

여자 출연자 정숙은 31살에 결혼했으나 1년 만에 빠르게 이혼한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이혼 후, 본인의 인생이 실패했다고 느껴 굉장히 괴로웠다고 밝혔습니다.’

우울증을 극복하기 위해 골프, 프리다이빙, 헬스 등의 다양한 운동을 해 함께 운동을 즐길 수 있는 남자를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커플 매칭 및 이슈>

정숙은 첫인상부터 영철과 빠르게 매칭되어 방송 내내 안정된 관계를 유지하는 모습을 보여왔습니다.

아이 등 현실적인 문제로 인해 갈등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서 그런 부분들이 최종선택에 어떤 결과를 만들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습니다.

정숙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_gaeng_e/ 

 

 

나는 솔로 16기 순자사진

<순자>

 

나이 : 29세(1994년생)

직업 : 인테리어 회사 운영

자녀 : 1명(양육 중)

첫 출연당시 이혼 3개월 차에 나는 솔로에 출연하게 되어 이슈가 되었던 출연자였습니다.

 

전 남편에게 생활비 지원을 받지 못해 아빠 카드를 쓰며 살았고 12개월 딸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초반 이슈 때문인지 방송 분량이 많지 않았는데요 나이가 어려서 그런지 약간이 철이 없다는 평을 많이 받았던 출연자였습니다. 

 

<커플 매칭 및 이슈>

방송분량이 많지 않아 뚜렷한 커플매칭이나 이슈가 없었던 여성출연자였습니다. 

 

순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i__sn/

 

나는 솔로 16기 영자사진

<영자>

나이 : 31세(1992년생)

직업 : 삼성전자 환경안전업무 

자녀 : 1명(양육 중)

남성 출연자에게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했었던 영자!! 그런 예상과 다르게 옥순과 상대가 겹치면서 계속 거절을 당하는 모습을 보이며 안따까움을 자아내게 했던 여성 출연자였습니다.

 

영자는 ‘저를 좋아하는 사람보다 제가 좋아하는 사람을 만난다’고 밝히며, ‘사랑 빼면 시체’라고 말하며 직진녀의 면모를 보여줬습니다.

 

<커플 매칭 및 이슈>

본인이 말한 '사랑 빼면 시체'라는 말처럼 방송 내내 여러 남자에게 정착하지 못하고 왔다 갔다 하는 모습을 많이 보였습니다. 처음은 영식 그리고 영호 마지막 광수, 상철 까지... 그렇다 보니 누구 하나 큰 관심을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상철만이 자신을 최종선택 할 거라며 계속 확인을 하고 있는 중인데요 그로 인해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초반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했는데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영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yem4/

 

 

나는 솔로 16기 옥순사진

<옥순>

나이 : 35세(1988년생)

직업 : 화가

자녀 : 없음

처음 등장 할 때부터 스포츠카를 몰고 나타나 강한 인상을 남겼던 옥순!! 강수지를 닮은 얼굴과 야리야리한 몸매 남성 출연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한 외모를 가진 출연자였습니다. 

 

<커플 매칭 및 이슈>

처음 광수와의 핑크빛 관계를 유지했으나 주변 말에 의해 광수가 오해를 하면서 지금은 관계가 깨진 것으로 보입니다. 그 후 영수와 대화를 나누며 호감도가 올라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출중한 외모와 재력으로 여성출연자 중에서 약간의 공공의 적이 된 느낌을 자아냈던 옥순!! 최종선택이 공개되지 않은 이 시점에 깨어진 줄 알았던 광수와의 라이브 방송을 통해 두 사람이 현실커플이 된 것이 아니냐는 의문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

 

 

 

옥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elizabeth0912i/

 

 

나는 솔로 16기 현숙사진

 

<현숙>

나이 : 32세(1990년생)

직업 : 간호사

자녀 : 1명(양육 중)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엉뚱한 매력을 발산했던 현숙!! 너무 털털해서 웃음을 자아내게 했던 출연자였습니다. 생각보다 인기가 많아 갈팡질팡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현숙은 대학교 2학년 때, 출산을 해 34살이지만 벌써 14살 딸을 두고 있다고 밝히며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본인은 ‘솔직하고 재밌는 사람’이며 마지막까지 함께 할 수 있는 남자를 찾기 위해 나왔다고 밝혔습니다.

 

<커플 매칭 및 이슈>

처음 영식이랑 안정적인 관계를 유지했던 현숙 영호가 관심을 보이면서 두 남자 사이에서 갈팡질팡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털털한 모습을 보이면서 두 남자의 러브콜을 받고 있는 현숙 최종선택을 어떻게 할지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현숙 인스타그램  : 없음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나는 솔로 16기 남성출연자 인스타 영철 영수 영호 상철 광수 영식

 

나는 솔로 16기 남성출연자 인스타 영철 영수 영호 상철 광수 영식

이번 나는 솔로 16기 역대급이라는 평가가 많습니다. 돌싱특집이기도 하지만 그보다는 출연자들 캐릭터의 개성이 뚜렷하기 때문입니다. 단 1회만 최종선택만 남은 상황에서 반전과 반정을 거듭

skyccy20012.tistory.com

나는 솔로다 16기 상철!! 진정한 역대 최강의 빌런??

 

나는 솔로다 16기 상철!! 진정한 역대 최강의 빌런??

27일 방연된 나는 솔로다 16기편은 이번 돌싱들의 엇갈린 감정을 솔직하게 보여주는 회였습니다. 특히, 16기 상철은 최종 선택을 앞두고 '무한 로맨스 도르마루'에 들어갔습니다. 여기서 도르마루

skyccy20012.tistory.com

오일풀링에 대해 아시나요?? <오일풀링의 효능과 방법 그리고 주위점>

 

오일풀링에 대해 아시나요?? <오일풀링의 효능과 방법 그리고 주위점>

최근 인도에서 민강요법으로 시작되어 시행되어 오고 있던 오일풀링이 과학적으로 건강관리에 여러 가지 이점으로 작용한다는 것이 밝혀지면 우리나라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

skyccy20012.tistory.com

 

댓글